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트워크 마케팅 network marketing

네트워크 마케팅이란?

by 달콤한부자 2020. 5. 25. 14:06

본문

 

네이버에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 검색을 하면 사전적인 의미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network marketing

경영 소비자를 판매자로 삼아 구축한 그물망 조직을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방법. 점포가 없는 상태에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유통 비용을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따위의 여러 비용을 없애 싼값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공급하고 수익의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체계이다.


뉴스킨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 회사이다.

흔히  사람들은 다단계라고 부른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네트워크 회사(다단계)라 고 하면 안 좋은 선입견들이 많다.

뉴스나 주변 지인들의 애기를 들어보면 옥장판, 의료기기 등을 사재기를 한다던가 강매를 시킨다던가 하는 불법적인 영업 형태를 띠고

상위 라인만 이익을 보는 그런  구조들을 많이 봐서 국민들이 그렇게 학습이 되어 기본적으로 인식이 좋지 않다.

 

뉴스킨 이란 회사는  네이버 사전에서도 나와 있는 것처럼 광고나 중간의 유통 비용을 없애  그 비용을 제품 R&D 투자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 회사이다. 제품의 광고를 하지 않으며 순수히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해 써보고 효과나 맘에 들면 또 구매하고  버즈마케팅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전파가 되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회사의 철학인 "All of the

good, None of the bad" "좋은 것만 있고, 나쁜 것은 없다." 처럼  1984년 설립 이후 이 철학을 2020년 현재 까지도 지켜오고 있다.